“순천시티투어버스 타고 가을정취 만끽하세요”
상태바
“순천시티투어버스 타고 가을정취 만끽하세요”
  • /순천=이승현 기자
  • 승인 2024.11.07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암사·와온해변 코스 ‘가을빛 투어’ 운행 시작
순천시티투어 가을빛투어 참여자들이 승선교 옆 숲길과 계곡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순천시 제공
순천시티투어 가을빛투어 참여자들이 승선교 옆 숲길과 계곡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순천시 제공

[순천=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순천시는 순천시티투어 가을 특별코스 ‘가을빛 투어’ 운행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순천시에 따르면 가을빛 투어는 단풍으로 유명한 ‘선암사’와 일몰 명소 ‘와온해변’을 둘러보는 코스로, 가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단풍과 노을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 코스를 제공한다.

가을빛 투어는 운행 첫날부터 전국 각지에서 가족,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 친구들 등 다양한 관광객들이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 관광객은 “천년고찰 선암사의 고즈넉함을 느낄 수 있었고 단풍이 물들어가는 풍경, 넓은 길에 깔린 낙엽, 계곡의 물소리 등으로 걷는 내내 힐링되는 기분이었다”며 “이처럼 아름다운 선암사의 가을을 지인들에게 꼭 소개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다른 시티투어 참여자는 “일몰을 기다리며 노을멍하는 시간이 하루를 즐겁게 마무리하는 선물같은 시간이었다. 시티투어버스로 보다 편하게 여행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다”고 말했다.

‘가을빛 투어’는 11월 매주 수요일 총 4회 운행한다. 오후 1시에 순천역 앞 시티투어 승강장에서 출발하며,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한다. 예약은 순천시바로예약 또는 1899-6221(여로관광)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