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계림2동, 4개 업체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상태바
동구 계림2동, 4개 업체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 /김양재 기자
  • 승인 2024.11.1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동구 계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최근 ‘Y식자재마트 계림점’, ‘정다운과일&장봐주는언니’, ‘씨엘헤어’, ‘튼튼동물병원’ 등 관내 4개 업체를 착한가게로 지정하고 현판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광주 동구 제공
광주 동구 계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최근 ‘Y식자재마트 계림점’, ‘정다운과일&장봐주는언니’, ‘씨엘헤어’, ‘튼튼동물병원’ 등 관내 4개 업체를 착한가게로 지정하고 현판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광주 동구 제공

[광주타임즈] 김양재 기자=광주 동구 계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최근 관내 4개 업체(Y식자재마트 계림점·정다운과일&장봐주는언니·씨엘헤어·튼튼동물병원)를 착한가게로 지정하고 현판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착한가게는 매월 3만 원 이상 일정액을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가게로 모금된 기부금은 계림2동의 취약 계층을 돕는 데 사용된다.

현재 계림2동 착한가게에는 20개 업소가 참여하고 있으며 이번에 신규 지정된 착한가게는 ▲Y식자재마트 계림점(대표 이상재) ▲씨엘헤어(대표 신난영) ▲정다운과일&장봐주는언니(대표 이윤장) ▲튼튼동물병원(대표 채광남) 등 4개소이다. 

신현숙 위원장은 “돌봄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착한가게에 항상 감사드린다”면서 “기부금은 계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민점남 계림2동장은 “착한가게들의 후원이 계림2동의 활력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소외되는 사람이 없는 활짝마을 계림2동 조성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