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 ‘온누리상품권 홍보 마케팅’ 행사
상태바
북구 ‘온누리상품권 홍보 마케팅’ 행사
  • /최현웅 기자
  • 승인 2024.09.1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대 후문 광장서…‘이용 고객 대상 경품 행사’도 병행

[광주타임즈] 최현웅 기자=광주 북구가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고자 하는 주민을 위해 11일부터 12일까지 2일간 전남대학교 후문 광장에서 ‘온누리상품권 홍보 마케팅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누리상품권 홍보 마케팅 행사는 주민에게는 할인 혜택이 있고 상인에게는 매출 증대 효과가 있는 온누리상품권 장점을 널리 알려 주민들의 온누리상품권 이용을 유도하고 이를 통해 골목형상점가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북부센터 ▲전남대 후문 골목형상점가 ▲전남대 총학생회와 협력해 추진되는 이번 행사는 온누리상품권(카드형) 5000원 이상 구매자에게 5000원을 추가 충전해주는 ‘구매 보상 이벤트’와 ‘홍보 부스’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진행 시간은 행사 첫날(11일) 오전 1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됐으며, 둘째 날(12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다.

이와 더불어 전남대 후문 골목형상점가 일원에서는 상권 활성화를 위해 1만 원 이상 상점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 상점가 쿠폰 등을 제공하는 ‘돌림판 경품 행사’가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됐다.

이어 아이패드, 갤럭시 스마트 워치, 에어팟 맥스 등을 경품으로 주는 ‘응모권 추첨 행사’도 12일 오후 5시 용흥어린이공원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