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랄랄라스쿨, 완도지역 방과후학교 위탁 보고회
상태바
호남대랄랄라스쿨, 완도지역 방과후학교 위탁 보고회
  • 광주타임즈
  • 승인 2017.07.18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광주타임즈]양승만 기자=호남대랄랄라스쿨(대표 정윤희)은 7월 14일 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조숙희)에서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이 주관하는 ‘농촌-도서지역 방과후학교 위탁사업 중간보고회’를 실시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완도교육지원청 교육장, 교육지원과장, 전라남도교육청 담당 장학관 및 장학사, 평가 관련 연구원, 위탁기관 그리고 해당 위탁대상 학교장 및 담당 선생님, 학부모님 등 약 40여명이 참석했다.

중간보고회 1부에는 1학기 방과후학교 위탁운영에 대한 현황 및 향후 추진계획에 대해 보고, 2부에는 방과후학교 위탁사업의 향후 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으로 구성해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고 지역의 방과후학교 발전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호남대랄랄라스쿨의 정윤희 대표는 “이번 완도지역 방과후학교 위탁사업 중간평가 보고회를 통해 현 상태를 재점검할 수 있는 기회와 방과후학교 위탁사업의 발전방안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어 좋았다”면서 “보고회에서 나온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부족한 부분은 보완할 것이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긍정적 이미지 제고를 통해 완도지역의 방과후학교 뿐 아니라 완도지역 교육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호남대랄랄라스쿨은 지난 3월 전라남도교육청과 함께 방과후학교 위탁사업을 실시하여 완도지역 초등 10개교, 중등 2개교로 총 12개교 67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기획·제공해 지역의 방과후학교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