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SISTAR), 소유! 레전드'꿀벅지'
상태바
씨스타(SISTAR), 소유! 레전드'꿀벅지'
  • 광주타임즈
  • 승인 2013.06.1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 뮤비현장사진 공개에 '폭풍클릭'!

[연예=광주타임즈]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를 올킬과 수록곡들의 차트 줄 세우기를 하며 파워를 입증하고 있는 씨스타의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의 뮤직비디오 미공개컷이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12일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씨스타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 뮤직비디오 현장사진을 공개합니다! 화면에 담기에 부족했던
멤버들의 매력방출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의 개별 사진들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 씨스타 멤버들은 고혹적인 코르셋룩을 입은 채 '물랑루즈'의 디바로 변신했는데, 특히 소유가 남성댄서와의 탱고 퍼포먼스중 포착된 사진은 '소유 레전드 꿀벅지'라는 제목으로 삼촌팬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는 것.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격의 섹씨스타", "소유 몸매 후덜덜~ 완전 마네킹", "다솜 미모가 물 오른 듯", "효린 매력에 출구가 없네", "보라의 미모를 보라"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발매와 동시에 LTE 속도로 차트 올킬을 기록한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는 지난 해 ‘러빙 유(LOVING U)’를 통해 환상적인 콜라보를 선보였던 이단옆차기의 작곡에 김도훈의 편곡이 가세하여 눈길을 끄는데, K POP 양대 프로듀서의 의기투합인 만큼 씨스타의 ‘건강한 섹시함’을 유지하면서도 보컬의 호소력을 극대화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섹시와 열정의 대명사로 불리는 ‘탱고’적 요소에 긴박감 넘치는 스트링이 더해져 사랑에 아파하는 여자의 슬픔을 절절하게 표현해 내고 있는 수작이다.

한편, 씨스타는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가 무서운 기세로 차트점령을 지속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