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경찰서 남문파출소 진병진]대입 수험생들 일탈행위 없어야
상태바
[순천경찰서 남문파출소 진병진]대입 수험생들 일탈행위 없어야
  • 광주타임즈
  • 승인 2013.11.1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타임즈] 인내와 고통속에 12년간 갈고 닦아 수능시험을 치르고 이제 심판의 날만 기다리고 있는 수험생들이여! 답답한 심정 이루 말할 수 없겠지만 가슴을 활짝 펴고 기쁜 소식을 받아보는 그 날 까지 인내하며 사회적인 일탈의 그 어떤 유혹에도 현혹되지 않고 묵묵하게 기다려 줄 것을 당부한다.

이제 사회 진출의 첫 걸음인 대학 입학을 남겨놓은 귀중한 시간에 수험생들은 그동안 닫혀있던 마음의 문을 열기위해 어떠한 달콤한 유혹에 빠질 수 있는 긴장의 연속 시간이다.

수험생들 에게는 분명 밝은 미래가 있다. 수능 성적을 차분한 마음으로 기다리며, 사회 초년병으로 나서는 길목의 짧은 시간을 그에 걸맞는 나름대로의 프로그램 및 계획을 잘 수립하여 내일의 힘찬 전진 및 약진을 위해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

수험생들이여! 일탈 행위는 한 순간에 이루어 진다. 어떠한 유혹에도 굳은 신념과 그동안 겪어왔던 12년 간의 굳굳한 정신을 바탕으로 참고 견딘다면 우리의 미래는 밝으니 스스로 환희의 팡파레를 울릴수 있는 그 날이 올 것이다.

지금의 상황을 낮은 곳에 머물고 있다고 볼 때 저 높은 곳을 향하여 부모의 따뜻한 손길아래 모든 수험생들은 강인한 우리나라 선조들 전통의 정신을 계승하여 성실하게 전진하기를 당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