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 연극 ‘아름다운 사인’ 공연
상태바
조선대, 연극 ‘아름다운 사인’ 공연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4.05.2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광주아트홀서 2회
조선대 K-컬처공연·기획학과 학생들의 연극 연습 모습. 		          /조선대 제공
조선대 K-컬처공연·기획학과 학생들의 연극 연습 모습. /조선대 제공

[광주타임즈] 박주영 기자=조선대학교 K-컬처공연·기획학과는 오는 31일 광주아트홀에서 연극 ‘아름다운 사인’을 선보인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졸업공연작인 장진 작의 ‘아름다운 사인’은 삶과 죽음에 대한 독특한 인식을 다루는 연극으로, K-컬처공연·기획학과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조선대 겸임교수로 위촉된 김형범 배우의 지도 아래 선보이는 이번 연극은 학생들의 창작과 노력의 결과물이다.

이번 졸업공연은 오는 31일 금요일 오후 4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관람을 희망하는 관객은 지난 15일부터 예매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공식 SNS계정 관련 폼을 통해 가능하며, 공연은 무료로 진행된다.

김형범 지도교수 겸 배우는 “조선대 K-컬처공연·기획학과 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준비한 연극 ‘아름다운 사인’은 삶과 죽음에 대한 깊은 생각을 일으키는 작품이다”며 “학생들의 열정과 창의력이 만들어 낸 결과물로,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지인, 유귀인 학생은 “저희가 준비한 연극 ‘아름다운 사인’은 장진 감독의 각본을 현시대와 지역 특성을 살려 각색했다”며  “저희의 무대가 여러분의 삶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참여 학생들이 열심히 기획하고 준비한 만큼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