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성영화제 배우 ‘공개 오디션’
상태바
광주여성영화제 배우 ‘공개 오디션’
  • 광주타임즈
  • 승인 2016.06.15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객이야기 공모전 당선작 ‘결혼별곡’ 출연 배우 찾기 나서
김경심 감독 “여성이 바라보는 결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
[광주=광주타임즈]이지수 기자=광주여성영화제가 독립영화 ‘결혼별곡’에 출연할 배우를 선정하기 위한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

광주 여성영화제는 작년 6회 광주여성영화제 기간에 진행된 ‘관객이야기 공모전’을 통해 당선작으로 선정된 영화 ‘결혼별곡’을 제작하고 있다. 제작진은 결혼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결혼을 앞둔 여성들에 대한 인터뷰를 2달간 진행했다. 이렇게 완성된 시나리오는 여성의 눈으로 바라보는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논문과 프로젝트 진행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건축디자이너 조안. 남자친구의 프러포즈를 받고 일과 결혼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한다. 프러포즈를 허락한 조안은 결혼준비를 시작하는데 모든 게 낯설고 어렵기만 하다. 과연 이들은 행복한 결혼을 할 수 있을까?

연출을 맡은 김경심감독은 “결혼은 꼭 해야 하는 필수가 아닌 선택이 된 시대” 라며 “이 영화를 통해 여성이 바라보는 결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했다, 그리고 광주에서 제작되는 독립영화에 광주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좋은 배우들과 함께 웰 메이드 영화를 만들고 싶다며 많은 배우들의 참여를 기대했다.

영화에 참여를 희망하는 분들은 6월 24일까지 producer_yoo@naver.com으로 프로필을 보내고 6월 25일 오후 2시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 2층에서 진행되는 공개오디션에 참가하면 된다.

결혼별곡은 9월에 촬영에 들어가 11월 7회 여성영화제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기타 영화제작에 궁금한 점은 임유정 조감독(010-6402-0523)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