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이영, 전현무에 돌발 키스…“분위기에 취해~”
상태바
심이영, 전현무에 돌발 키스…“분위기에 취해~”
  • 광주타임즈
  • 승인 2013.04.18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이영이 전현무에게 돌발 첫 키스를해 주위를 당황케 했다.

최근 진행된 MBC에브리원 \'오늘부터 엄마아빠\' 촬영에서는 ‘부부 서로 아끼고 사랑하라’는 주제로 전현무 심이영이 모처럼 단 둘만의 데이트를 즐겼다.

전현무는 데이트 장소로 이동하며 “원래 남녀가 차에 타면 손깍지를 하는 것”이라며 심이영의 손을 잡는 등 차 안에서의 오붓한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전현무는 아내 심이영을 위한 프러포즈 이벤트를 선보였다. 직접 심이영을 위한 편지를 준비, 아내 심이영을 감동시켰다고.

이 때 심이영이 누구도 예상치 못한 돌발적인 첫 키스를 전현무에게 선물했다. 돌발키스로 모두를 놀라게 한 심이영은 “방송을 떠나 진심에 감동하고 분위기에 취해 나도 모르게...” 라며 수줍어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전현무는 인터뷰를 통해 “가벼운 포옹이나 뽀뽀 정도를 예상했다. 그런데 키스라니. 나도, 제작진도 놀란 충격적인 사건이었다. 아마 예능사상 입술 키스는 처음일 것 같다. 당황스러웠지만 진심이 담긴 것 같아 기분 좋았다“ 고백했다.

또한 전현무는 심이영의 키스에 얼굴이 붉어져 어쩔 줄 몰라 하며 의외의 순수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한편, 심이영과 전현무의 남매 육아기를 담은 프로그램 \'오늘부터 엄마아빠\'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