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전남도 투자유치대상 ‘우수상’
상태바
담양군, 전남도 투자유치대상 ‘우수상’
  • /담양=조상용 기자
  • 승인 2021.12.2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연속 선정 영예…412억 투자협약 체결 등 성과
담양군이 2021년도 전남도 투자유치대상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담양군 제공
담양군이 2021년도 전남도 투자유치대상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담양군 제공

[담양=광주타임즈]조상용 기자=담양군이 2021년도 전남도 투자유치대상 평가 결과 3년 연속 우수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전남도 투자유치대상은 도내 22개 시군을 대상으로 순수 투자유치 실적, 여건 조성 등 10개 항목에 대해 1년간의 실적을 평가했다.

올해로 3년 연속 우수상을 수상한 담양군은 18개 업체와 투자금액 412억 원, 고용인원 170명의 투자협약을 체결하고, 31개 업체의 투자실현을 이끌어 내는 등의 투자유치 성과를 인정받아 전남 22개 시·군 중 우수상을 수상했다.

최형식 군수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투자가 위축되고 지역경제 여건도 어려운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결과를 얻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담양이 추구하는 생태도시 정책에 부합하는 투자유치로 기업과 지역경제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