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우 보성군수 “더불어 행복한 보성 만들터”
상태바
김철우 보성군수 “더불어 행복한 보성 만들터”
  • 광주타임즈
  • 승인 2020.01.01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광주타임즈]최원영 기자=“2020년 완전히 새로운 보성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김철우 전남 보성군수는 구랍 31일 “한 명의 군민도 소외당하지 않는 더불어 행복한 복지 보성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 군수는 신년사를 통해 “돌봄이 필요한 모든 노인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게 노인 돌봄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고 말했다.

이어 “대상포진 예방접종 연령이 65세에서 60세로 내려가는 등 대상자를 확대한다. 영유아를 위한 로타바이러스 접종, 밝은 세상을 선물하는 백내장 수술비 지원도 지속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다 함께 잘사는 농림어업 육성을 통해 쌀을 비롯한 농산물 가격 적정화를 위해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벌교 꼬막 자원 회복 융·복합사업, 득량만·여자만 바다목장 조성, 수산 종묘 방류사업을 통해 수산자원 증강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김 군수는 “보성 농업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귀농·귀촌 인구 유입에도 힘써 귀농 1번지 보성으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군민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군민의 눈높이에서 생각하며, 군민의 목소리가 반영되는 군민 중심 공감 행정도 약속했다.

이어 보성의 미래를 이끌 아이들을 위해 “안전 등하교를 위한 에듀택시, 고등학생 무상 교복 지원, 명품 학군 조성, 장학재단 기금 확충 등을 이끌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김 군수는 “보성형 문화체육관광을 키워 나갈것이며, 대형 먹거리 사업과 편안한 정주 여건, 권역별 균형 개발로 보성군 발전을 획기적으로 앞당기겠다”고 덧붙였다.

김 군수는 “경자년, 군민 모두 함께 꿈과 행복이 넘치는 희망찬 보성을 함께 건설하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