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현 사망 비보…SM 일정 '올 스톱'
상태바
종현 사망 비보…SM 일정 '올 스톱'
  • 광주타임즈
  • 승인 2017.12.19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광주타임즈]그룹 '샤이니' 멤버 종현(27)의 사망 소식에 소속사 SM엔터테인트의 선후배들이 일정을 잇따라 취소하며 애도의 뜻을 전하고 있다.

그룹 'H.O.T' 출신 강타는 종현이 사망한 당일인 18일 밤 자신이 DJ를 맡고 있는 MBC 표준FM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마이크를 내려놓았다. 대신 가수 일락이 DJ석에 앉았다.

같은 날 SBS 파워FM 'NCT의 나이트 나이트'의 DJ를 맡고 있는 그룹 'NCT' 멤버 재현과 쟈니도 역시 자리를 비웠다. 대신 가수 폴킴이 마이크를 들었다.

그룹 '소녀시대' 태연은 19일 예정됐던 코스메틱 브랜드 사인회 일정을 취소했다. 브랜드 측은 "부득이한 사정으로 팬 사인회가 취소됐다"고 알렸다.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에서 각각 황태자 루돌프 역과 마리 베체라 역을 맡고 있는 그룹 '엑소' 멤버 수호와 그룹 'f(x)' 멤버 루나도 19일 오후 4시에 진행되는 이 뮤지컬의 프레스콜에 불참한다.

SM은 종현 사망 관련 입장문을 통해 "종현은 누구보다도 음악을 사랑하고 항상 최선을 다해 무대를 보여주는 최고의 아티스트였다"고 기억했다.

이와 함께 "장례는 가족 친지들과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만 유가족의 뜻에 따라 팬들이 종현은 추모할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마련했다. 19일 오후 12시부터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지하 1층 3호실에서 조문이 가능하다.

SM과 유족은 서울아산병원으로 빈소를 확정하고 장례 절차를 준비 중이다. 발인은 21일 오전으로 예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