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의회 김화자 의원 “군민 복지증진 발전위해 뛰겠다”
상태바
장흥군의회 김화자 의원 “군민 복지증진 발전위해 뛰겠다”
  • 광주타임즈
  • 승인 2015.10.29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타임즈 창간 8주년 기념
‘제 2회 성공자치대상’ 풀뿌리 기초의원 부문 대상

[장흥=광주타임즈]서영진 기자=장흥군의회 김화자 의원이 29일 지방자치의 날을 맞아 광주타임즈가 주관한 제 2회 성공자치대상 풀뿌리 기초의원 부문에 선정됐다.

성공자치대상은 정치, 경제, 행정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성공자치포럼’에서 지방자치의 성공적인 안착을 독려하고 올바른 발전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시상식에서는 풀뿌리 기초의원 부문을 비롯한 4개 분야에서 7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화자 의원은 “오늘 수상한 상은 장흥군의회 의원으로 직무를 시작한지 10여년 만에 받은 가장 귀한 상이다”며 “이 상은 군민들께 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으로 주어진 상으로 알고 장흥군민의 복지증진과 장흥군 발전을 위해 더욱더 헌신적으로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원활한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곽태수 의장과 동료의원들 그리고 광주타임즈 관계자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 2회 성공자치대상은 ▲ 성공자치 광역의원 부문에 광주시의회 김보현 의원 ▲ 기초의원 부문에 나주시의회 홍철식 의장, 장흥군의회 김화자 의원 ▲ 풀뿌리 자치홍보 부문에 광주시 대변인실 임종수 팀장, 전라남도 대변인실 강형구 주무관, 화순군 홍보실 박용희 팀장 ▲ 정책부문에 곡성군 교통과 이강윤 팀장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