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순천공장 봉사대, 청소년 장학금 전달
상태바
현대제철 순천공장 봉사대, 청소년 장학금 전달
  • 광주타임즈
  • 승인 2015.02.25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500만원의 장학금 전달

[순천=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현대제철 순천공장 한뜻회봉사대(회장 김수일)는 25일 지역 청소년 15명에게 100만원씩 총 1,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1999년 소년소녀가장 10세대에 생계비지원을 시작으로 순천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16년째 펼쳐오고 있는 현대제철 순천공장 한뜻회봉사대는 매년 지역 청소년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한뜻회 봉사대는 장학금 지원사업 외에 장애인청소년 동반 등반행사 그리고 비행청소년의 사회적응 프로그램 운영사업에도 참여하는 등 순천지역 미래 청소년 세대에 대한 후원사업 발굴과 지원에 적극 참여해 나가고 있다.

한뜻회봉사대 김수일회장은 ‘순천지역 미래의 일꾼인 장한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따뜻하고 아름다운 손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제철 순천공장 사회봉사단(단장 최권)은 지역 청소년보호 프로그램을 전담하는 한뜻회봉사대와 생활보호노인을 대상으로 행복 나눔 프로그램을 전담하고 있는 사우부인봉사대 ,그리고 무료급식소와 아름다운가게 순천연향점과 후원협약을 맺고 참여하는 지역 패밀리봉사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해 다문화봉사대를 창단하여 사회공헌의 참여와 활동의 폭을 한층 더 넓혀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