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광주U대회 공식 후원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광주U대회 공식 후원
  • 광주타임즈
  • 승인 2014.07.3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수하물 등 항공관련 서비스

[광주=광주타임즈] 정재춘 기자 = 아시아나항공이 내년 7월 개최되는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원회는 30일 광주시청 비즈니스룸에서 윤장현 조직위원장(광주시장)과 김윤석 조직위 사무총장,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항공부문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아시아나항공은 대회 최고 등급인 글로벌프리미엄 파트너로서 참가 선수단을 위해 항공권과 수하물 등 항공 관련 서비스를 후원하게 된다.

또 전세계 100여 개 노선을 오가는 항공기 내에서 자체 매체를 통해 유니버시아드를 홍보하고 대회 붐 조성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U대회 유치 당시 금호아시아나그룹 차원에서 지원했던 아시아나항공은 이날 후원협약을 통해 광주U대회의 처음과 끝을 함께 하게 됐다.

조직위는 아시아나에 후원사 명칭사용권과 대회 로고 및 복합로고 사용권, 선수 번호판 광고권, 경기장 A보드 광고 등 글로벌 프리미엄 파트너 권리를 제공한다.

윤장현 조직위원장은 “글로벌 항공사로 비상하고 있는 아시아나항공이 U대회를 후원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계 젊은이들의 스포츠 축제인 광주유니버시아드대회를 통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대회가 성공적으로 준비되고 개최될 수 있도록 후원사로서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는 2015년 7월3일부터 14일까지 12일간 광주시 일원에서 개최되며 170여개국 2만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할 예정이다. 조직위는 그동안 SK C&C(IT), SK텔레콤(통신), 기아자동차(수송)와 글로벌 프리미엄 파트너 후원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