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 ‘성료’
상태바
영광군,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 ‘성료’
  • 광주타임즈
  • 승인 2014.07.22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기술센터 고윤자·홍농읍 김윤미씨 ‘최우수’
[영광=광주타임즈] 임두섭 기자 =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최근 영광교육청에서 ‘2014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군 산하 공무원 58명이 참가했으며 실무책임자반과 실무자반으로 나누어 시험을 실시했다.

IT 관련지식, 개인정보보호법 및 국가정보화정책을 측정하는 ‘정보화 종합지식 평가부문\'과 국가정보화정책 이해도와 기초 OA 활용능력을 측정하는 ‘정보화 정책역량 평가부문\'으로 나누어 직원들의 정보화능력을 평가했다.

대회 결과, 실무책임자반에서는 고윤자(농업기술센터)씨가 최우수상, 오왕희(친환경농정과)씨가 우수상, 박순희(세무회계과)씨가 장려상을 수상했으며 실무자반은 김윤미(홍농읍)씨가 최우수상, 정찬우(상하수도사업소)씨가 우수상, 김자영(종합민원과)씨가 장려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입상자는 9월 월례조회 시 군수표창과 부상이 수여되며, 최우수상, 우수상 입상자 4명은 8월 12일 개최예정인 ‘전남도 공무원 정보지식인 대회\'에 군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직원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과 정보화 능력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군민이 만족하는 스마트 행정서비스 기반이 구축되도록 더욱 노력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