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해안도로 따라 떠나는 ‘남도한바퀴’
상태바
백수해안도로 따라 떠나는 ‘남도한바퀴’
  • 광주타임즈
  • 승인 2014.07.01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대표 관광지, 전남 관광 순환버스 포함

[영광=광주타임즈] 임두섭 기자 = 영광군은 1일부터 전남 관광지 순환버스 ‘남도 한바퀴’에 영광의 대표 관광지인 백수해안도로와 법성포, 백제불교최초도래지가 포함되었다고 밝혔다.

‘남도한바퀴’는 전남도와 금호고속과 함께 전국 각지에서 전남도를 찾아온 관광객들에게 손쉽게 관광지를 구경할 수 있는 전남 버스투어로, 9900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으로 남도의 관광지 구석구석을 찾아다닐 수 있다.

백수해안도로와 영광 백제불교최초도래지 등이 포함된 코스는 매월 둘째주, 넷째주 주말에 운행할 예정이며, 오전 10시에 광주 터미널을 출발해 광주 송정역, 무안, 함평을 경유한 후 영광 법성포, 숲쟁이 꽃동산과 백제불교최초도래지, 백수해안도로를 방문해 광주 터미널로 되돌아오는 코스이다.

시간표 확인과 티켓 구입은 ‘온라인 버스타고 홈페이지(www.bust ago.o r.kr)’‘하나투어(www. hanatour.com)' '넥스투어(w ww.nextour.co.kr )’ ‘웹투어(www.webtour.com )'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에서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 송정역에서는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영광군 관계자는 “영광의 대표 관광지가 ‘남도 한바퀴’의 주요 코스로 정착될 경우 많은 관광객을 유치해 영광 지역 경제에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영광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친절한 안내 서비스는 물론 주요 관광지 무료입장과 각종 편의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