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부동산, 새롭게 업그레이드
상태바
사랑방부동산, 새롭게 업그레이드
  • /차아정 기자
  • 승인 2024.04.2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첫 화면 개편…쇼츠 영상 론칭

[광주타임즈] 차아정 기자=광주·전남 부동산 전문 사이트 사랑방부동산(home.sarangbang.com)이 더 새롭게, 더 재밌게 변신했다. 

모바일 첫 화면을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광주 부동산 핫이슈를 전문으로 다루는 쇼츠 영상을 론칭했다. 로컬 플랫폼만이 가능한 우리 지역의 다양한 부동산 콘텐츠도 더욱 다채로워졌다.

29일 사랑방부동산에 따르면 먼저 사랑방부동산 첫 화면은 핵심 서비스를 보다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탈바꿈했다. 이용자들이 많이 찾는 콘텐츠는 퀵메뉴로 구성돼 최상단에 배치됐다. 첫 입주한 신축 아파트, 급매물 등 관심도 높은 매물은 이제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다. 내집톡, 오늘의 실거래 같은 인기 콘텐츠도 전보다 빠르게 조회가 가능해졌다.

플랫폼의 디자인도 개선됐다. 콘텐츠를 편안하게 읽을 수 있도록 여백을 활용한 세련미를 더했다. 기존의 버튼 배치는 최대한 유지하며 이용자의 혼란을 줄였다. 그러면서도 편의성은 변화를 확실히 체감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여기에 신규 콘텐츠도 론칭해 재미있는 볼거리가 풍성해졌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쇼츠(1분 미만 영상) 콘텐츠’가 바로 그것이다.

사랑방부동산 쇼츠 영상은 우리 지역의 가장 뜨거운 부동산 핫이슈를 다룬다. 별별랭킹, 부동산 궁금증 해결, 최강 초품아 등을 주제로 직접 현장을 방문하며 제작한다. 

쇼츠뿐 아니라 사랑방이 제작한 다양한 읽을거리들도 모바일 첫 화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랑방부동산 최현웅 과장은 “지역민들을 위한 광주 부동산의 현재를 다루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중개업체들도 안심하고 매물을 등록할 수 있도록 중개사법 관련 시스템을 개선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