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봄 패션 위크’ 할인 진행
상태바
광주신세계 ‘봄 패션 위크’ 할인 진행
  • /전효정 기자
  • 승인 2024.04.1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까지 국내 대표 50여 개 패션 브랜드 총출동
광주신세계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그룹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뉴시스
광주신세계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그룹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뉴시스

[광주타임즈] 전효정 기자=㈜광주신세계가 봄 나들이 철을 맞아 노세일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패션 할인 행사를 연다.

광주신세계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세계인터내셔날(SI), 삼성물산, LF 등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그룹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 기간엔 평소 할인을 하지 않는 ‘띠어리’, ‘준지’ 등 노세일 브랜드가 참여하고 ‘송지오옴므’, ‘알레그리’, ‘바네사브루노’ 등은 10% 할인 판매를 한다.

삼성물산 주요 브랜드는 행사 기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띠어리, 준지, 비이커 등 에선 30만원 이상 구매 시 다른 삼성물산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14일까지 증정한다.

브랜드별로 진행하는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다양하다.

‘일라일’은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이탈리아 향수 브랜드 ‘쿨티’ 방향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로 여성’ 매장에선 70만원 이상 구매 시 우산을 제공하고, ‘시리즈’에선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바람막이를 사은품으로 준다.

여기에 스프링 브랜드 위크 참여 브랜드에서 신세계 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구매하면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포인트 증정 사은 행사도 펼쳐진다.

신백리워드는 1리워드가 1원과 동일한 가치로, 적립 이후 3개월 동안 신세계백화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