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개호 “함평, 골프 인재 중심지로 양성”
상태바
이개호 “함평, 골프 인재 중심지로 양성”
  • 광주타임즈
  • 승인 2024.04.0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교육특구 지정·특성화대학 유치에 적극 나설 것”

 

[광주타임즈]양동린 기자=정책과 민생으로 4·10 총선 막바지 선거운동에 집중하고 있는 더불어민주당 이개호 후보(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정책위의장)이 함평군의 골프 산업 발전과 인재 발굴을 위한 교육특구 지정, 특성화 대학 유치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8일 오전 함평 골프연습장 재개장식에 방문한 이개호 후보는 이 자리에서 “함평군은 골프고 같은 특성화 고등학교가 있어 유능한 골프 인재들을 발굴할 여건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이를 더 활성화해 함평군을 우리골프 산업과 문화의 중심지로 발돋움시켜 나가야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먼저 지자체와 교육청 등과 연계한 골프교육특구 지정을 적극 추진하고 골프특성화대학을 함평에 유치하는 등 함평 골프 활성화 방안을 조속히 마련해서 함평을 통해 우리나라 골프산업과 문화가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후보는 이를 위해 함평군 및 교육부등 관련 지자체 및 부처와 조속히 협의해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이 후보는 지난 7일에는 담양군 가사문학면 초등학교에서 담양군농민회와 함께 불합리한 농작물재해보험 약관 개정을 위한 정책협약식을 개최했다.

이 후보는 농작물재해보험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농업재해보험 국가책임제’를 22대 총선 공약으로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