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개호, 예비후보 등록…선거운동 돌입
상태바
이개호, 예비후보 등록…선거운동 돌입
  • /양동린 기자
  • 승인 2024.03.1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년간 경제·민생 파탄 낸 윤석열 정부 심판”
/후보자 사무실 제공
/후보자 사무실 제공

 

[광주타임즈]양동린 기자=더불어민주당 이개호 정책위의장(담양·함평·영광·장성)이 지난 8일 영광군 선관위를 방문해 제 22대 총선 담양·함평·영광·장성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 정책위의장은 “지난 2년동안 경제와 민생을 파탄낸 윤석열 정부를 심판하고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민생을 살피고 지역발전의 비전을 지역민과 함께 그려가는 큰 정치를 통해 우리 지역을 지방시대 새로운 중심지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22대 총선을 통해 4선에 도전하는 이 의원은 지난 2014 년 보궐선거를 통해 국회의원으로 당선된 이후 국민의당 바람이 거세게 불었던 20대 총선 에서는 광주.전남의 유일한 민주당 의원으로 재선 되었다. 이후 제64대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으로 우리 농정을 이끌면서 ‘공익형 직불제 도입’ 및 ‘쌀값 안정’ 등의 굵직한 성과를 낸바 있다.

지난 10월부터는 민주당 당 3역중 하나인 정책위의장에 임명돼 당의 주요 정책 및 예산을 진두지휘해 오고 있다. 또한 지난 2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의 및 6일 당무위원회를 통해 담양·함평·영광·장성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공천이 확정된 상태다.

이 정책위의장은 “국회의원 으로서 중앙과 지방, 행정과 정치를 아우르는 큰 정치를 해내고 지역을 위해 열심히 뛰고 부지런히 일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