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지민산업, 투자협약 체결
상태바
함평군-지민산업, 투자협약 체결
  • /함평=나근채 기자
  • 승인 2024.03.0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30억 규모…골프장 증설·30실 숙박시설 조성
이상익(왼쪽 세번째) 함평군수와 한정수(오른쪽 세번째) 지민산업 회장이 지난 5일 함평군에서 함평천지 컨트리클럽 추가 증설 투자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함평군 제공
이상익(왼쪽 세번째) 함평군수와 한정수(오른쪽 세번째) 지민산업 회장이 지난 5일 함평군에서 함평천지 컨트리클럽 추가 증설 투자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함평군 제공

[함평=광주타임즈]나근채 기자=함평군 함평천지 컨트리클럽에 9홀이 추가 증설된다.

함평군은 6일 지민산업과 함평천지 컨트리클럽 930억원 규모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민산업은 함평읍 만흥리 일원 함평천지 컨트리클럽(현재 9홀)에 930억원을 투자해 2026년까지 9홀을 추가 증설한다.

이와 함께 골프 이용객과 관광객이 이용할 수 있는 30실 규모의 숙박시설도 조성한다. 이번 투자가 완료되면 26명 가량의 신규 인력 고용이 이뤄질 전망이다.

한정수 지민산업 회장은 “적극적인 투자로 지역 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민간기업이 함평에 투자하고 다 함께 성장하는 좋은 사례가 되기를 바란다”며 “군에서도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한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