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 꽃 축제 여행상품, 온라인 판매
상태바
신안 꽃 축제 여행상품, 온라인 판매
  • /신안=김양재 기자
  • 승인 2023.08.0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부터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서…할인 이벤트도
신안 병풍도 맨드라미 축제./신안군 제공
신안 병풍도 맨드라미 축제./신안군 제공

[신안=광주타임즈]김양재 기자=컬러 마케팅으로 전국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안군이 이번에는 섬 꽃 축제 여행상품 판매에 나선다.

신안군(박우량 군수)은 10월 5일 병풍도에서 열리는 맨드라미 축제 여행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광주지방조달청과 여행 서비스 상품 개발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의 후속 조치 일환이다.

신안군에서는 여행상품 서비스를 온라인 쇼핑몰에 등록하고 조달청에서는 학생이나 공공기관이 이용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형태이다.

맨드라미 축제부터 퍼플섬 라벤더 축제, 수선화 축제, 수국 축제, 튤립 축제, 겨울꽃 축제 등 모든 꽃 축제 여행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여행사에서 운영하는 단체 관광 상품과 차별화를 위해 문화관광해설사를 전담 배치하고, 현지 가이드가 모든 일정을 동행해 여행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지역의 연계 관광지를 방문할 경우 10~50%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제공된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신안에서는 봄부터 겨울까지 사계절 꽃 축제가 열린다”며 “조달청에서 운영하는 나라장터에 여행상품을 판매해 섬 여행의 접근성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안군 꽃 축제 여행상품은 조달청에서 운영하는 나라장터종합쇼핑몰에서 9월부터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