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인문행복학습센터 운영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화순군, 인문행복학습센터 운영지원사업 공모
  • /화순=양인선 기자
  • 승인 2023.06.0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제한 없는 평생 교육…6월 14일까지 화순군청 총무과 방문 신청 접수
화순 군청사 전경
화순 군청사 전경

[화순=광주타임즈]양인선 기자=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리적으로 학습 참여가 어려운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인문행복학습센터 운영자를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
 
인문행복학습센터란 아파트 주민자치회, 마을 복지회관, 경로당 등 마을 주민이 접근하기 편한 곳에 설치하는 마을 학습장이다. 주민들은 인문행복센터에서 맞춤형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인문행복학습센터 지원자격은 최소 10인 이상의 마을 주민이 참여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장소이며, 화순군 평생학습 활성화 사업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공간운영자(대표)가 지원해야 한다. 

사업신청은 마을이나 단체의 대표가 할 수 있으며, 오는 14일까지 화순군청 총무과로 방문하여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 희망자는 화순군 누리집(www.hwasun.go.kr)에서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화순군청 총무과 평생교육팀(061-379-3352)에 문의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화순군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주민 누구나 우리 지역 어디서나 평생학습을 들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공모를 희망하는 지역주민과 기관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