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지방세 성실납세자 경품 추첨
상태바
영광군, 지방세 성실납세자 경품 추첨
  • /영광=김창원 기자
  • 승인 2022.07.2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명 당첨…이달 중 영광사랑상품권·감사서한문 발송

[영광=광주타임즈]김창원 기자=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19일 납세의무를 성실히 이행하는 납세자를 위한 경품 추첨을 실시했다.

군은 성실납세자의 자긍심 고취 및 자진 납부 의식 제고로 성실납세자가 우대받는 사회적 풍토 조성을 위해 매년 4회 정기분 부과세목 납기 내 납부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하고 있다.

이번 경품 추첨 선정 기준은 2022년 자동차세 연납분과 6월 정기분 자동차세를 납기내에 5만 원 이상 납부한 관내거주 중인 개인납세자이다.

전국 표준지방세프로그램을 통한 무작위 전산 추첨 방식으로 진행해 총 대상자 1만1886명 중 120명이 당첨됐다.

군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당첨자 확인이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당첨결과를 개별적으로 연락드린 후 당첨 순위별로 1등 7만원(20명), 2등 5만원(40명), 3등 3만원(60명) 상당의 영광사랑상품권과 함께 감사서한문을 7월 중에 등기우편 발송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지방세를 성실하게 납부해주신 납세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전년대비 경품 추첨 대상을 2배로 늘려 당첨자 수를 대폭 늘렸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성실납세자 대상 경품 추첨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므로 지방세 성실납부에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