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산업체-학과 협력체계 강화
상태바
호남대, 산업체-학과 협력체계 강화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2.06.27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디자인학과, ㈜아텍 등 8개 협력업체와 MOU 체결

[광주타임즈]박주영 기자=호남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는 지난 24일 교내 학문관에서 호남대학교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단(LINC 3.0) 주관으로 8개 협력업체와 ‘산학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송광철 학과장 등 학과 교수진과 ㈜아텍 박준범 대표, 디자인 칼트 김진선 대표, ㈜그로빅 김재곤 대표, 아트조 조대원 대표, ㈜지엔아이 김한성 대표, ㈜다스디자인 정재훈 대표, 에임세라믹 스튜디오 강지향 대표, 엔칼라스 박계영 대표 등 11명이 참석, 산업디자인학과 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취업률 향상을 위한 방안과 학과와 기업이 상호발전 할 수 있는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특히, 산학연계 교육과 관련 특강 활성화 추진 및 현장실습, 학생들의 실력 향상을 위한 자격증 관련 교육프로그램 강화 방안을 논의했으며, 산업체와 학과 상호간 협력체계를 강화하기 위해서 LINC 사업단이 추진하는 2022학년 현장밀착 멘토링&산학공동 현장애로기술개발과제 신청에 대해서 의논했다.

LINC사업단이 추진하는 2022학년 현장밀착멘토링&산학공동 현장애로기술개발과제는 호남대학교의 가족회사의 애로사항과 문제점들을 해결하고 산학협력의 공동이익을 모색하기 위해 기업의 멘토 역할을 수행하며, 그 문제점을 산학연계 과제발굴로 연계하고 산학공동 현장애로기술개발과제를 운영하는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