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박병호, 대만 퉁이 경기서 3연타석 홈런
상태바
키움 박병호, 대만 퉁이 경기서 3연타석 홈런
  • /전효정 기자
  • 승인 2020.03.0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습경기지만 매 타석 집중

[광주타임즈]전효정 기자=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대만 퉁이 라이온스와의 연습경기에서 승리했다.

키움은 지난달 29일 대만 가오슝 등청호야구장에서 열린 퉁이와의 경기에서 9-1로 완승을 거뒀다.

이날 한현희가 선발투수로 나와 3이닝 동안 9명의 타자를 상대로 2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좋은 피칭을 선보였다. 이어 나온 김동준(1이닝), 윤정현(1이닝), 김재웅(1이닝), 박주성(1이닝), 이영준(1이닝), 윤영삼(1이닝)도 차례대로 등판해 제 역할을 다해줬다.

선발 라인업은 1번 2루수 서건창, 2번 유격수 김하성, 3번 지명타자 이정후, 4번 1루수 박병호, 5번 포수 박동원, 6번 3루수 모터, 7번 우익수 허정협, 8번 중견수 임병욱, 9번 좌익수 박주홍으로 꾸렸다.

타선에서는 박병호가 2회말 솔로포를 시작으로 3회말 스리런 홈런, 5회말 1점 홈런 등 3연타석 홈런을 터트렸다.

박병호는 “연습경기지만 매 타석 집중하려 한다. 결과를 떠나서 좋은 타구가 나온 것에 대해 만족한다. 앞으로 남은 연습경기에서도 훈련한대로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인 박주홍도 연습경기에서 첫 홈런을 쏘아 올렸다. 박주홍은 6회 세 번째 타석에서 우중간을 넘기는 솔로 홈런을 때려냈다.

키움은 2일 대만 라쿠텐 몽키스와 연습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이날 경기도 아프리카TV를 통해 중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