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시가스(주), 보성군에 온누리상품권 전달
상태바
전남도시가스(주), 보성군에 온누리상품권 전달
  • 광주타임즈
  • 승인 2013.12.1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광주타임즈]최광주 기자 = 전남도시가스(주)(대표 박철규)에서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11일 보성군에 거주하고 있는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온누리상품권 일천만 원을 전달했다.

전남도시가스는 2011년부터 매년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100여세대(총 30,000천원)의 노후된 가스레인지를 교체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청소년문화의집에 1000권의 도서를 기증하여 청소년들의 '꿈꾸는 도서관'을 가득 채우기도 했다.

올해는 관내 저소득층 총 800여 세대에게 가스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하는데 노력했으며, 6월 문덕면 감자캐기 봉사활동으로 캔 감자를 현장에서 구매해 취약계층 100세대에 전달하는 등 지역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신명수 부군수는 "정기적인 안전점검으로 가스유출 사고, 겨울철 화재 등 안전사고가 감소됐다"며 "지역 기업들이 취약계층의 어려운 생활에 관심을 가져주고 기업이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전했다.

전남도시가스 한봉근 경영지원본부장은 "관내 취약계층이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기증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저소득층 100세대(세대당 100천원)에 지원할 예정으로 동절기에 유용한 생필품, 가정용품 등을 구입할 수 있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