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코믹 풍자극 ‘연극 소’ 공연
상태바
보성군, 코믹 풍자극 ‘연극 소’ 공연
  • 광주타임즈
  • 승인 2019.10.03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북관계를 풍자와 해학으로 풀어낸 우화극
[보성=과주타임즈] 최원영 기자=보성군은 오는 17일 오후 3시와 저녁 7시 30분 보성군문화예술회관에서 1996년 실제사건을 바탕으로 한코믹 풍자극 ‘연극 소’를 선보인다.

이번 작품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ACC) 최적화공연 개발사업 선정작 으로 북한의 잃어버린 ‘소’ 한 마리를 찾으면서 벌어지는 팽팽한 남북 관계를 풍자와 해학으로 풀어내는 우화극이다.

잃어버린 소 한 마리를 반환하는 문제는 남북 고위급 회담, 긴급한 군사작전, 국제 사법 재판 등을 거쳐 흥미진진하게 진행된다. ‘연극 소’는 한반도의 정치, 군사, 외교 상황을 코믹하게 풀어내며 우리 시대의 분단 문제, 전쟁, 평화에 대한 갈망, 생 태계의 복원 등의 무거운 주제를 재치 있게 이야기한다.

이번 공연은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국립예 술단체 우수 공연 프로그램’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되며, 사업비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을 지원받아 진행된다.

티켓은 보성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관람료는 R석 10000원 S석 8000원 A석 6000원이다. 기타 문의 사항은 보성군문화예술회관(850-8661~3) 또는 홈페이지(http:// www.boseong.go.kr/ar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