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24일 ‘제25회 군민체육대회’
상태바
장성군, 24일 ‘제25회 군민체육대회’
  • 광주타임즈
  • 승인 2019.09.19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2회 장성군민의 날 기념…읍·면 대항 경기 진행

[장성=광주타임즈] 유태영 기자=장성군이 제42회 장성군민의 날을 기념해 오는 24일 장성공설운동장 에서 ‘제25회 군민 체육대회’를 개최 한다. 대회에는 유두석 장성군수와 이개호 국회의원, 차상현 군의회의 장을 비롯한 기관 및 단체장과 출향 인사, 군민 등 3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군은 장성군민의 날인 10월 1일에 장성 황룡강 노란꽃잔치의 개막식을 진행하게 됨에 따라, 읍·면 체육 회장 및 관계자의 의견 수렴을 통해 이번 군민체육대회의 일정을 앞당겨 개최하기로 했다.

군민체육대회는 읍·면 대항으로 개최되며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입장식을 시작으로 공식행사가 진행 된다. 본 경기는 육상과 마라톤, 축구, 족구, 씨름, 게이트볼, 론볼, 줄다리기, 풍선 달리기, 배구공 튕기 기, 단체줄넘기 등 11개 종목으로 열린다.

이 가운데 론볼은 전국장애 인체육대회 및 전남도장애인체육대회 공식종목으로, 이번 체육대회에 새롭게 포함된 경기 종목이다. 잔디 경기장에서 표적이 되는 공인 ‘잭’ 에 공을 굴려 근접시키는 방식이다.

군은 앞으로 주요도로 주변과 읍· 면 시가지에 현수막과 LED 전광판을 이용해 체육대회 홍보를 추진할 계획이며, 경기종목별 대진 추첨 및대표자 회의를 실시하는 등 대회준 비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군민 모두가 화합하는 어울림 한마당이 될 수있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 겠다”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