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제21회 대나무축제 준비 본격화
상태바
담양군, 제21회 대나무축제 준비 본격화
  • 광주타임즈
  • 승인 2018.11.2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3일까지 대나무 관련 체험프로그램·소망등 디자인 제안 공모
[담양=광주타임즈]조상용 기자= 담양군이 대표 관광브랜드인 ‘담양대나무축제’의 내년도 체험프로그램과 대나무 소망등 디자인 공모를 오는 12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은 내년 5월 중 ‘대숲에 물들다 담양에 반하다’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인 ‘제21회 담양대나무축제’ 체험프로그램에 대한 전 국민의 참신하고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재미있는 콘텐츠를 발굴하고, 축제 기간 관방천변에 소망죽패와 함께 설치할 대나무 소망등을 함께 디자인한다는 계획이다.

공모는 오는 12월 23일까지 진행하며 대나무와 관련해 축제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대나무를 소재로 한 다양한 소망등 디자인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에 있는 응모 신청서를 내려받아 사진, 동영상 등 첨부자료와 함께 군 녹색관광과로 직접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제21회 담양대나무축제는 어린이, 청소년, 가족단위 방문객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담양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이 발굴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 홈페이지(damyang.go.kr) 또는 담양대나무축제 홈페이지(bamboofestiv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