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몬스타엑스 동시 출격
상태바
블락비·몬스타엑스 동시 출격
  • 광주타임즈
  • 승인 2017.11.0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쉘 위 댄스’vs‘드라마라마’

[연예=광주타임즈]다음 대세 보이 그룹 자리를 노리는 ‘블락비’와 ‘몬스타엑스’가 7일 나란히 새 앨범을 발표한다.

블락비는 이날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몽타주’를 공개한다. 타이틀곡은 ‘쉘 위 댄스(SHALL WE DANCE)’다.

리더 지코는 이 곡에 대해 “아날로그와 디지털 소스를 자연스럽게 조화시켜서 만든 곡”이라면서 “트렌드함과 빈티지한 감성을 동시에 엿볼 수 있다.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서 즐겨보자는 이야기를 담았다”라고 소개했다.

앨범에는 이와 함께 지코가 작사, 작곡한 ‘마이존(MY ZONE)’, 박경이 작사·작곡한 ‘일방적이야’ ‘이렇게’, 비범의 솔로곡 ‘기브 앤 테이크’ 등 총 5곡이 실렸다.
<@1>
힙합 보이그룹을 표방하는 몬스타엑스도 이날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더 코드(THE CODE)’를 공개한다.

타이틀곡은 ‘드라마라마(DRAMARAMA)’다. 몬스타엑스 특유의 힙합 느낌을 살린 어번 펑크(Urban Funk) 스타일의 곡이다. 주헌, 아이엠이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이와 함께 에너지가 느껴지는 트랩 힙합 넘버 ‘나우 오어 네버(Now or Never)’, 주헌이 작사·작곡·편곡한 ‘인 타임(In Time)’, 트렌디한 트로피칼 EDM곡으로 원호의 보컬이 돋보인 ‘프롬 제로(From Zero)’ 등이 실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