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방탄소년단, 기록행진 시동
상태바
컴백 앞둔 방탄소년단, 기록행진 시동
  • 광주타임즈
  • 승인 2017.09.04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앨범 선주문량 105만장 돌파…해외 주문량 미포함 기록

[연예=광주타임즈]대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미니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가 선주문량 105만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4일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유통을 맡은 로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5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러브 유어셀프 승 ‘허’’는 지난 31일까지 총 105만 1546장의 선주문량을 기록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이는 오로지 국내 음반 도·소매상으로부터 주문을 받은 물량으로 해외 선주문량까지 포함한다면 더 높은 숫자가 될 것”이라고 봤다.

방탄소년단 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 수량이다. 지난 2월 발매해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선주문량인 70만 장보다 35만 장이나 넘게 증가한 숫자다.

오는 18일 발매 예정인 ‘러브 유어셀프 승 ‘허’는 방탄소년단이 학교, 화양연화, 윙스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이다. 사랑에 빠진 풋풋한 청춘의 모습을 담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내달 14일~15일에는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현지 첫 돔 콘서트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 인 재팬 스페셜 에디션’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