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방학엔 기차타고 곡성으로
상태바
올 여름방학엔 기차타고 곡성으로
  • 광주타임즈
  • 승인 2017.07.1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로 특별 패키지 출시, 곡성 읍내 유입 유도
읍내명소 8개소서 미션 진행, 경품도 ‘한가득’

[곡성=광주타임즈]홍경백 기자=곡성군은 하계 내일로 시즌을 맞아 곡성을 방문하는 내일로 이용객을 곡성읍내로 유입하기 위하여 특별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하계 내일로 특별 패키지는 곡성만의 숨결이 살아있는 읍내의 다양한 장소들과 미션 등이 담긴 ‘곡성읍내’ 지도가 준비되었다.

‘곡성읍내’ 지도는 새로운 콘셉트의 여행지도로, 곡성의 대표 관광지인 섬진강 기차마을과 시골 특유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곡성읍내를 연결한 이색 추천코스를 담고 있다. 읍내명소 8개소의 각 장소별 사연을 담고 있는 숫자와 미션이 제시되어 있어 곡성여행의 색다른 즐길거리가 될 전망이다.

특히 내일로 이용객이 ‘곡성읍내’지도 안에 담긴 4개의 추천코스 중 1개 코스를 완주하거나, 추천명소 8곳 중 4곳을 방문하고 SNS로 인증할 경우, 이색 기념품인 보조배터리와 에코백을 제공한다고 밝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하계 내일로 시즌에 대학생들을 최대한 곡성읍내로 유입하여 곡성읍내여행 명소를 홍보하고, 기차마을과 연계하는 관광자원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관광객의 체류시간을 늘리고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특별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2017 하계 내일로를 대상으로 한 곡성군의 특별 패키지는 오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해당 기념품이 소진될 때까지 곡성역과 관광안내소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하계 내일로 특별 패키지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곡성군 관광문화과(360-836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