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E.I. 중간보고회
상태바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E.I. 중간보고회
  • 광주타임즈
  • 승인 2015.08.2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郡, 기본 디자인 등 의견 나눔 토론의 장 열어

[장흥=광주타임즈]서영진 기자=(재)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조직위는 지난 19일 장흥군청 상황실에서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상징적 이미지 개발을 위한 E.I.(event identity) 개발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E.I. 개발 용역은 더배이스(대전 소재) 디자인 전문회사로, 장흥해조류 브랜드 및 청태전 상품 디자인, 숯이 키운 장흥표고 브랜드, 하나투어 기업로고 등 다수의 브랜드 및 상징 이미지 개발 경력을 가진 대표 기업이다.

조직위는 이날 조직위원장(장흥군수), 부군수 및 17개 각 실과소장들과 함께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홍보에 가장 중요한 박람회 E.I. 기본 디자인 결정을 위한 의견 수렴을 하였다.

이날 박람회 조직위원장 김 성 군수는, 개군 이래 가장 큰 행사인 만큼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기 위해서는 국민에게 신뢰성과 친근감을 주는 E.I.가 개발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조직위는 이번 중간용역 보고회에서 수렴한 의견을 반영하여 9월말까지 E.I.개발을 완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I.개발이 완료되면 9월중에 표장을 등록하고 캐릭터 명칭을 공모하여 본격적으로 박람회 홍보에 사용하게 된다.

한편,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을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 라는 주제로 2016년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장흥군 안양면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