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공식 카카오스토리채널 개설
상태바
광양시, 공식 카카오스토리채널 개설
  • 광주타임즈
  • 승인 2015.04.10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를 통해 시민 소통과 대내외 홍보 활성화에 박차

[광양=광주타임즈]정광훈 기자=광양시(시장 정현복)에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홍보와 소통 강화를 위해 광양시 공식 카카오스토리채널을 개설하고 13일부터 본격 운영한다.

그동안 광양시는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시정소식과 문화예술, 교육, 생활 정보, 마을이야기를 전하며 시민들과 소통해왔다.

이번 카카오스토리 개설은 조금 더 많은 시민들과 일상적으로 대화하고 재미와 공감이 가는 콘텐츠로 만남으로써 시정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준비됐다.

광양시 카카오스토리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스마트폰에 카카오스토리 앱을 설치하고 친구찾기에서 ‘광양’을 검색한 후 ‘소식받기’를 누르면 된다. 또 PC와 태블릿을 이용할 경우에는 웹(story.kakao.com/ch/gwangyang)으로 접속가능하다.

시는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층의 이용률이 높은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앞으로 더 다양한 연령의 주민들과 교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이은미 미디어팀장은 “광양시 카카오스토리 채널이 보다 친근하게 시정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해피데이’와 ‘현장행정의 날’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시민을 만나고, SNS를 통해 모바일로 전 국민을 만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소통과 화합의 광양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