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목사고을시장 이야기 경연대회
상태바
나주목사고을시장 이야기 경연대회
  • 광주타임즈
  • 승인 2014.10.2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3일까지 접수
[나주=광주타임즈]윤남철 기자=나주목사고을시장 문화관광사업단(단장 조진상)에서는 나주목사고을시장을 알리고 다양한 이야기꺼리를 만들기 위해 2014 나주목사고을시장 이야기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11월 13일 목요일까지 사전 접수를 받아 서면심사를 통해 15명을 선정해 본선에 올릴 예정이다.

나주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경연형식은 구연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5분 이내로 발표한다.

발표주제는 나주목사고을시장 5일동, 매일동, 식당동을 포함해 상인, 상품, 상가 등 시장에 관련된 주제면 무엇이나 가능하다. 11월 13일까지 이야기 시나리오를 보내주신 모든분께 온누리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본선은 11월 20일 오후 6시 30분에 진행할 예정으로 대상 1명에게 온누리상품권 5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 온누리상품권 각 30만원, 우수상 3명에게 온누리상품권 각 20만원씩과 상패가 주어질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목사고을시장 문화관광사업단(blog.naver.com/najumarket) 블로그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아 이메일(najum arket@hanmail.net)로 보내거나 직접 방문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나주목사고을시장 상인회 안국현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이 나주목사고을시장을 더 깊이 알고 직접 경험함으로써 시장에 관한 재미있고 다양한 이야기꺼리들이 개발되어 시장 홍보에 적극 활용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