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립 청소년 교향악단 오페라 갈라 콘서트
상태바
순천시립 청소년 교향악단 오페라 갈라 콘서트
  • 광주타임즈
  • 승인 2014.07.13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 오후 7시 30분 ‘라트라비아타’ 공연

[순천=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 = 순천시립 청소년 교향악단은 15일 저녁 7시 30분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제2회 정기연주회로 오페라 갈라 콘서트 ‘라트라비아타’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오페라 라트라비아타를 갈라 콘서트로 선보이며 연출은 이현 교수, 서울기독대 김은정 교수의 전문 해설로 진행된다.

소프라노 서희정, 테너 김동원, 바리톤 유승공 교수의 주연으로 ‘축배의 노래’, ‘프로방스의 바다와 대지’와 같은 귀에 익숙한 화려하고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어리석은 인습, 신분격차, 상류사회의 향락과 공허한 관계들 속에서 잃어가는 인간의 존엄성과 진실한 사랑에 대한 질문과 고민을 담을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베르디가 쓴 가장 현실적이고 순수한 사랑의 오페라 공연과 함께 한 여름밤의 낭만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질 높은 문화 공연으로 시민을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공연 관람료는 일반 5000원, 학생 3000원, 학생단체 2000원으로 티켓링크나 순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회관(061-749-8624)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순천시립청소년 교향악단은 지역의 음악을 이끌어 나갈 전공생과 전공을 꿈꾸는 청소년들로 이루어진 단체로 지난해 4월 창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