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전남도생활체육대축전 조직위원회 출범
상태바
구례군, 전남도생활체육대축전 조직위원회 출범
  • 광주타임즈
  • 승인 2014.05.0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체계적 준비 ‘박차’
[구례=광주타임즈] 황종성 기자 = 구례군은 지난 2일, 2014년 10월 25일부터 3일간 개최 예정인 제26회 전남도 생활체육대축전의 조직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대축전 준비에 돌입했다.
이날 구례군종합사회복지관 평생교육실에서 개최된 발대식에서는 조직 위원에 대한 박태환 구례군생활체육회장의 위촉장 수여와 조직구성 운영에 대한 체육회 사무국장의 설명이 있었다.
이어 전남생활체육대축전 추진상황 등에 대한 보고를 통해 앞으로 조직위를 운영하는데 이해를 돕기도 했다.
박태환 구례군생활체육회장은 인사말에서 “올해 우리군에서 열리는 전남생활체육대축전은 3大 3美의 고장 구례를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준비 과정에서 개선하고 보완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좋은 의견을 내줄 것”을 위원들에게 당부했다.
한편 전남생활체육대축전이 종료될 때까지 운영할 조직위원회는 구례군생활체육회장인 박태환 회장을 위원장으로 기관 ·사회단체, 생활체육회·체육회 임원, 공무원 등 76명의 위원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산하에 별도의 실무집행위원회와 범군민 실천·후원회를 구성해 조직을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범 군민적 참여를 이끌어나갈 계획이다.
이날 첫발은 내디딘 조직위원회는 앞으로 정례회의와 임시회의 개최를 통해 지원 방안 등을 자문·협의해 보다 알찬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