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랜드 '힐링' 베이스 캠프로 등극
상태바
우드랜드 '힐링' 베이스 캠프로 등극
  • 광주타임즈
  • 승인 2013.05.2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 '편백숲' 다양한 가족 체험 행사 인기


[장흥=광주타임즈] 서영진 기자 = 전남 장흥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의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편백숲 우드랜드에서 다양한 가족체험 행사가 열려 눈길을 끌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장흥군에 따르면 지난 11일 편백나무 목공예체험인 ‘엄마랑 아빠랑 함께 사랑의 책꽂이 만들기’가, 18일에는 우드랜드에서 억불산 정상(해발 518m)까지 이어진 말레길(무장애데크로드 3.8km)를 가족과 함께 걷는 ‘엄마, 아빠, 장애우 손잡고 말레길 걸어요!’ 힐링행사가 각각 성황리에 개최됐다.

오는 25일에는 ‘힐링아 우드랜드 놀러가자!!’라는 주제로 말레길과 편백소금집에서 일일 힐링체험(선착순 50명) 행사를 계획 중에 있다.

편백숲 우드랜드는 지난 18일 하루 1만3000명이 넘는 관광객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고 장흥군은 전했다.

김혜정(41· 대구시 북구)씨는 “아이들과 함께 여에스더 박사로부터 숲의 효능에 대해 이야기를 듣는 교육적인 시간도 좋았고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장흥 삼합을 맛 볼 수 있었던 것과 특히 비비에코토피아 숲속 풍욕 체험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 같다"며 "앞으로 오는 정남진장흥 물축제도 꼭 참여하여 즐기고 싶다”고 말했다.

장흥군 관계자는 “매년 힐링캠프를 개최해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의 소중한 산림자원이 관광자원으로의 가치와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가족과 함께 숲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연례 행사로 자리매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