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제8기 여성리더대학 개강
상태바
장흥군, 제8기 여성리더대학 개강
  • /장흥=전효정 기자
  • 승인 2024.07.1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플랫폼 셀프브랜딩’ 교육 총 4회 추진

[장흥=광주타임즈]전효정 기자=장흥군은 지난 9일 교육생 40여 명을 모집해 장흥군 보훈회관에서 여성리더대학을 개강했다.

작년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반영해 불필요한 과목을 줄이고 가장 인기가 좋았던 ‘영상플랫폼 셀프브랜딩’ 한 과목에 집중 교육해 지식의 전문성 강화뿐만 아니라 자신의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수업은 개강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총 4회(1회당 3시간) 12시간 과정으로 구성되며 영상플랫폼의 이해,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콘텐츠 제작 및 전략, 영상편집 기술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장흥군 여성리더대학은 양성평등 사회 조성 및 여성의 지역사회 활동역량 강화와 사회 참여를 독려하고 지역사회를 이끌어 갈 여성 리더를 발굴·육성하는 과정으로 2017년부터 여성리더대학 운영을 통해 287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장흥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여성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세상에 알리고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돼 디지털 시대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더욱 빛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흥군은 여성리더대학을 통해 많은 여성 지도자를 양성했고 군의원, 성평등 관련 위원회 및 각종 위원회 여성 위원으로 연계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