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 녹동항 드론쇼’ 13일 첫 개막 공연
상태바
‘고흥 녹동항 드론쇼’ 13일 첫 개막 공연
  • /고흥=유우현 기자
  • 승인 2023.05.1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동항 바다정원서 11월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9시 상설 공연

[고흥=광주타임즈]유우현 기자=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난 6일 강풍으로 연기된 녹동항 드론쇼 개막식 및 첫 공연이 오는 13일 토요일(저녁 8시) 녹동항 바다정원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린다고 밝혔다.

녹동항 드론쇼 공연은 ‘드론중심도시 고흥’의 위상을 전국에 알리는 동시에 야간 볼거리 제공으로 고흥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더 품격있는 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민선 8기 출범과 함께 기획된 야간 관광특화 상품이다.

오는 13일 첫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11월까지 매주 토요일, 녹동 바다정원 주무대에서 지역민들의 재능기부 버스킹 공연과 함께 저녁 9시 단 한 차례 드론 군집비행쇼가 펼쳐진다.

드론 500대를 활용한 군집 비행기술과 예술적 감각이 더해진 녹동항 드론쇼는 매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군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특별한 즐거움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드론쇼 개막 공연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그림 그리는 아이’, ‘사랑의 카드’, ‘함께하는 가족’, ‘하트 꽃길’ 등 가족 간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공감 콘텐츠 디자인으로 연출되며, 감동이 있는 스토리 공연으로 첫선을 보일 계획이다. 

공영민 군수는 “매주 토요일 녹동항 밤바다를 화려하게 수놓을 전남 최초로 시행하는 드론쇼 상설 공연이 ‘지붕없는 미술관 고흥’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군 관계자는 “드론쇼 공연은 녹동항 어디서나 관람할 수 있고 매주 토요일 호우, 강풍 등 기상상황에 따라 공연이 연기되거나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에 고흥군 대표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연 일정을 확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