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교육인큐베이팅 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문화예술교육인큐베이팅 지원사업’ 공모
  • /양선옥 기자
  • 승인 2023.03.2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문화재단, 31일~4월 7일 이메일 접수…참여단체 10개 선정

 

[광주타임즈]양선옥 기자=광주문화재단은 지역의 문화예술교육을 기획하고 운영할 신규 단체와 경험 및 역량이 부족한 단체의 성장을 돕는 ‘문화예술교육인큐베이팅지원사업’ 참여단체를 모집한다. 

문화예술교육인큐베이팅지원사업은 신규 단체 발굴 및 기존 운영 단체의 역량강화를 위한 워크숍, 현장학습 및 전문가 컨설팅 등 단계별 지원(학습-체험-기획-실행)을 통해 기획과 운영 등의 역량 강화 및 2024년 광주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지원사업 운영단체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이다. 

공모신청 자격으로는 광주시에 주소를 두고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문화예술단체(기관·시설) 및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을 보유한 단체에 한한다.

지원대상으로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기획·운영 가능한 신규 단체 및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지역특성화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토요문화학교, 창의예술학교 등) 운영 경험이 3회 미만인 단체(기관·시설)로 하반기 프로그램(10차시 이상) 운영이 가능한 단체이다.

이번 공모에서는 문화예술교육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참여단체를 10개 내외로 선정하고, 인큐베이팅 과정에 80%이상 참여한 단체의 최종 사업계획서를 평가해 최종 선정된 5개 단체의 프로그램 운영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 공모의 주요 변경사항은 ▲사업명 변경(문화예술교육인큐베이팅지원사업) ▲지원대상 일부 변경 등이며, 자세한 사항은 사업 공모요강을 참고하면 된다. 이번 공모 참여를 원하는 문화예술교육 신진단체는 광주문화재단(www.gjcf.or.kr) 혹은 광주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www.gjarte.or.kr)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 신청서를 내려받아 오는 31일부터 4월 7일 오후 3시까지 이메일(gjarte@gjcf.or.kr)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는 문화예술교육인큐베이팅지원사업 062-670-745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