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나비대축제 SNS 홍보 이벤트
상태바
함평군, 나비대축제 SNS 홍보 이벤트
  • /함평=나근채 기자
  • 승인 2023.03.2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 풀기·응원 댓글 등…참여자 206명 기념품 증정

[함평=광주타임즈]나근채 기자=함평군이 제25회 함평나비대축제 홍보를 위해 풍성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27일 함평군에 따르면 제25회 함평나비대축제 개막을 앞두고 전 국민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활용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이벤트는 이날부터 4월 14일까지 3회에 걸쳐 열린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나비대축제 퀴즈 풀기, 함평군 유튜브 및 함평축제관광재단 유튜브 팔로우, 네이버 폼에 퀴즈 정답 및 구독 인증샷 제출, 응원 댓글과 이벤트 공유하기 등을 하면 된다.

블로그 이벤트는 4월 3일부터 24일까지 22일 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직접 찍은 지난 나비대축제 현장사진 올리기, 함평군 및 함평축제관광재단 유튜브 구독·캡쳐하기 등을 수행한 후 네이버 폼에 입력하면 된다.

함평군은 이벤트 참여자 중 206명(인스타그램 156명, 블로그 50명)을 선정해 에어팟,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 나비대축제 티켓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함평군 블로그나 함평축제관광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제25회 함평나비대축제는 ‘봄을 여는 소리, 함평나비대축제’라는 주제로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함평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