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천하장사 식사데이트권’ 참여자 모집
상태바
영암군 ‘천하장사 식사데이트권’ 참여자 모집
  • /영암=장재일 기자
  • 승인 2023.01.1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3월 8일 진행 예정

[영암=광주타임즈]장재일 기자=영암군은 19일 고향사랑기부제의 답례품으로 내놓은 ‘천하장사와 함께하는 식사데이트권’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천하장사와 함께하는 식사데이트권'은 영암군에 100만원 이상을 기부한 기부자가 '고향사랑e음'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답례품 중 하나로, 세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첫번째는 씨름 프로 선수들과 함께하는 샅바 메는 방법 및 씨름 기본 예법, 씨름 기본기술 강습 등 씨름을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간단한 게임을 통해 기념품도 제공된다.

두번째는 씨름 선수들과 기부자들이 영암군 대표 보양식인 갈낙탕(갈비+낙지탕), 육낙(육회+낙지), 낙지볶음, 낙지초무침, 낙지호롱이, 연포탕, 매력한우 등을 함께 즐기는 식사데이트로, 자타공인‘기의 고장’ 영암에서 준비한 기력회복 프로그램이다.

식사 후에는 기념품 증정의 시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단체사진 및 기부자가 원하는 컨셉의 사진촬영을 마지막으로 식사데이트는 종료한다고 밝혔다.

'천하장사와 함께하는 식사데이트권'은 씨름단과의 일정을 조율하여 3월 8일 진행할 예정으로, 그전까지‘천하장사와 함께하는 식사데이트권’을 답례품으로 선택해주신 기부자 중 참여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영암군 고향사랑기부제 및 천하장사와 함께하는 식사데이트권 답례품에 대해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우리 지역을 더 많이 알리게 될 좋은 기회라 생각하며 열심히 준비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