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북구의회 김형수 의장, 지역아동센터의 날 감사패 수상
상태바
광주 북구의회 김형수 의장, 지역아동센터의 날 감사패 수상
  • /임창균 기자
  • 승인 2022.11.2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북구의회 김형수(사진 오른쪽) 의장이 광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주관 제12회 지역아동센터의 날 행사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광주타임즈]임창균 기자=광주 북구의회 김형수 의장이 광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주관 제12회 지역아동센터의 날 행사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광주광역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지역사회 아동의 건전육성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아동에 관한 제도 발굴과 조례 제정을 통해 지역아동 보호와 교육, 지역사회 연계 등의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김형수 의장의 공로에 대해 감사패를 수여한 것이다.

김형수 의장은 “지역사회에서 아이들을 위해 헌신하는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이 보다 나은 환경과 근무조건 속에서 아이들을 돌볼 수 있도록 우리 북구의회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지역의 아동 인권 보호와 돌봄 서비스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관공서 및 관계 기관과의 의사소통, 회원 센터들 간의 정보 공유, 각종 후원 기관과 개인과의 연결을 통한 물품 및 재능 기부 안내 등을 담당하며, 지역 사회와 연계해 보호가 필요한 아동을 대상으로 건전 육성을 위한 종합 아동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