民 광주시당위원장 출마 최회용 “당원 참여 플랫폼 구축”
상태바
民 광주시당위원장 출마 최회용 “당원 참여 플랫폼 구축”
  • /양동린 기자
  • 승인 2022.08.1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원에게 민주당 돌려줄것…함께 개혁과제 완수”
민주당 광주시당위원장 선거에 출마한 최회용 전 참여자치21 대표.
민주당 광주시당위원장 선거에 출마한 최회용 전 참여자치21 대표.

 

[광주타임즈]양동린 기자=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위원장 선거에 출마한 최회용(47) 전 참여자치21 대표는 11일 “당원에게 민주당을 돌려드리겠다”며 7가지 약속을 제시했다.

광주·전남정치개혁연대 단일 후보로 출마한 최 전 대표는 이날 광주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당원이 시당 운영에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 나아가 민원실명제를 통해 시민·당원이 제안한 의견에 대해 끝까지 피드백해드리겠다”고 밝혔다.

또 “당원이 주인이라고 말만 하지 않고, 당원에 의한 당원을 위한 광주시당을 만들고, 당 안팎의 개혁과제들을 시민, 당원·동지 여러분과 함께 신명나게 풀어나가고, 지역 인재를 당원과 함께 발굴·육성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대선 당시 이재명 후보가 제안했던 연합정부, 연동형비례대표제 문제까지 광주에서 선도할 수 있도록 중앙과 소통하고 ‘광주형 민주연구원’과 ‘광주형 을지로위원회’를 만들어 지역 현안과 갈등을 풀어가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전당대회에서 불거진 권리당원과 대의원의 표등가성 문제와 기탁금 문제까지 허심탄회하게 백지에서부터 논의하겠다”고 밝혔다.
 

최 전 대표는 한길세무회계사무소 대표로 민주당 부대변인, 대통령직속 자치분권위원회 위원, 열린캠프 국민소통본부 균형발전상황실장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