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농업인 크리에이터 육성나서
상태바
영광군, 농업인 크리에이터 육성나서
  • /영광=김창원 기자
  • 승인 2022.08.0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 촬영·편집 기초교육 실시…24일까지 수강생 모집
영광 농업기술센터 만곡미디어 운영 모습./영광군 제공
영광 농업기술센터 만곡미디어 운영 모습./영광군 제공

[영광=광주타임즈]김창원 기자=영광군(군수 강종만)은 관내 영상 제작·편집에 관심 있는 농업인 20여 명을 대상으로 농업인 크리에이터 육성 및 차세대 영상콘텐츠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농업인 미디어 촬영 및 편집 기초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오는 29일부터 9월 16일까지 총 10회 과정으로 영광군 농업기술센터(정보화교육장 및 만곡 미디어 제작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농번기 바쁜 일정을 고려해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하며 해당분야의 전문강사를 초빙해 영상촬영 기획 및 실습, 프리미어 프로를 활용한 영상편집 이론 및 실습 등의 기초적인 내용을 교육할 계획이다.

고윤자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만곡 미디어 제작소를 적극 활용해 영광농업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영상으로 제작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홍보에 도움이 돼 농가 소득증대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청자가 많은 경우, 현재 농업관련 콘텐츠를 운영 중 또는 향후 계획하고 있는 청년 농업인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며, 교육을 희망하는 농업인은 영광군청 및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신청서를 오는 24일까지 농업기술센터(농업개발과 인력육성팀 061-350-4833)에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