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종 장성군수 취임…“군민이 주인 된 행복한 장성시대”
상태바
김한종 장성군수 취임…“군민이 주인 된 행복한 장성시대”
  • /장성=유태영 기자
  • 승인 2022.07.0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광주타임즈]유태영 기자‘화합과 변화! 군민이 행복한 장성’을 군정 목표로 한 민선 8기 장성군 김한종호가 힘차게 출범했다.

지난 1일 오전 장성군청에 도착한 김한종 군수는 청사에 들어서기 전 군민을 섬기겠다는 의미를 담아 큰절을 올렸다. 이어 사무인수서에 서명하며 민선8기 시작을 공식화했다.

첫 군정 업무는 ‘2차 추경 편성계획’ 결재였다. 추경안에는 ▲전군민 일상회복지원금 30만원 지급 ▲소상공인 코로나19극복지원금 20만원 ▲노인일자리 일수 및 수당 확대 등을 담고 있다.

이어진 취임식에서 김 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고향 장성의 발전을 꿈꿔온 제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군민 모두가 화합하고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역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 군정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진정한 지방자치 시대, 장성군민이 주인인 새 시대를 열어가는 데 제 모든 것을 바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민선8기 군정 방향은 ‘소통하는 화합행정’, ‘품격 있는 문화관광’, ‘앞서가는 일류농업’, ‘희망 주는 평생복지’, ‘활력 있는 지역경제’이다.

장성군은 원칙과 기본을 지키며 통합·소통·협치를 통해 행복한 장성을 만들어 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