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순호 구례군수 취임…“당당하고 강한 구례 실현할 것”
상태바
김순호 구례군수 취임…“당당하고 강한 구례 실현할 것”
  • /구례=황종성 기자
  • 승인 2022.07.0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례=광주타임즈]황종성 기자=제44대 김순호 구례군수는 지난 1일 구례실내체육관에서 군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갖고 민선 8기 구례군의 도약을 위한 밑그림을 제시했다.

김 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전국 최고의 친환경유기농업도시이자 치유산업 선도도시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민선 7기 코로나19와 섬진강 수해를 극복하는데 구심점 역할을 안 김 군수는 “국가재난을 이겨내며 군민들에 대한 무한한 신뢰가 신념처럼 자리 잡았다”면서 “전에 없던 화합과 새로운 도약의 시대를 열어낼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민선 8기 핵심 비전으로 ▲일자리 창출·지역경제 활성화 ▲전국 최고의 친환경유기농업도시·치유산업 선도도시 도약 ▲머물다가는 관광 르네상스 실현 ▲두터운 사회안전망 조성을 꼽고 세부적인 역점과제를 발표했다.

김 군수는 재선 군수로서 민선 7기 주요 사업의 연속성도 강조했다. 3000억원 규모의 4대 권역별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오산케이블카·사계절스키장·반달가슴곰 생추어리·온천관광지 활성화 등 대규모 관광 프로젝트를 완성 시킬 계획이다.

김 군수는 “압도적인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께 반드시 보답하겠다”며 “군민과 함께 당당하고 강한 구례를 반드시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